겨울 온천 - 명품 스파리조트 스파캐슬로 가자!

겨울 온천 - 명품 스파리조트 스파캐슬로 가자!

 

'물좋은 덕산' 그곳에 위치한 스파캐슬 리조트는 처음으로 스파를 테마로 설립된 리조트이다.  스파캐슬의 경우 안면도 오션캐슬과 자매 리조트로이고, 이미 오션캐슬의 경우 안면도 꽃지 해수욕장을 바라보고 있는 명품 리조트로서 입지를 다진 곳이 아닌가! 그러기에 스파캐슬의 경우 그 명성 그대로로 이어나가며 '휴식'이라는 모토로 건강을 생각하는 스파테마파크를 건설하게 되었다.

 

49도 온천수로 마음까지 천국 '천천향'

 

'천천향'은 스파캐슬의 대표적인 스파시설로 실내스파인 파라원과 실외스파시설인 오감원, 해미원, 써니레이, 워터레이존으로 이루어진 공간이다.

일반적으로 '스파캐슬'하면 떠오르는 스파시설이 바로 이 '천천향'인 것이다.

 

49도 온천수로이루어진 천천향에서는 동남아식, 유럽식, 일본식, 미국식, 한국식 스파문화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겨울철 느끼는 게르마늄 온천수의 수질은 '물좋은 덕산'답게 온몸의 피로를 풀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갔다온 사람들이 한결같이 놀라운 피부의 변화를 얘기하듯 이미 증명된 것이다. 특히 아토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이미 그 효과가 입에 오르고 있으니겨울철 한번쯤 꼭 가봐야 할 곳이아닌가 싶다.

 

 

유럽형 수치료 시스템을 갖춘 실내 스파시설인 파라원은대형 바데풀을 갖추고 있어서 목, 어깨, 다리, 상체,하체,허리등 전신의 피로를 풀며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는 10가지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아이 들이 즐기는 키디풀, 유스풀, 어드벤쳐 풀이 있으며, 유러피안 스파, 오리엔탈스파와 한국식 찜질방인 사랑채 등 다양한 이벤트 공간이 있어 실내공간만 이용하더라도 충분한 휴식이 되지 않을까 싶다.

 

또한 미국식 워터파크 개념을 도입한 써니레이, 워터레이 공간은 파도풀과 급류를 체험할 수 있는 '토렌트리버' 슬라이드 시설인 '마스터 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등을 갖추고 있어서 온가족 물놀이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야외에서 온천수로 물놀이를 즐길수 있다는 것은 스파캐슬만의 특징이 아닌가 싶다.

 

여성을 위한 공간 '바이탈 테라피 센터'

 

'휴식'과 '건강' 그리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파캐슬이 자랑하는 공간이 바로 이곳 바이탈 테라피 센터이다. 이곳 바이탈 테라피 센터에서는국내 유일의 진생 리트릿(한국의 6년근 금산인삼재료)을 받아볼 수도 있어 일상에 지친 아내나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에 그만이다. 아니면 커플이 함께 커플룸에서 받을 수 있는 total system도 갖춰져 있으니 입맛에 맞게 고르기만 하면 된다.

 

신개념 멘탈 휘트니스 클럽'웰루스 센터'

육체의 피로를 푸는 '건강' 과 함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푸는 웰루스 센터는 스파캐슬이 자랑하는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자신의 체지방을 분석하여 신체나이 및 건강을 체크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라테스를 통해 자신의 몸 상태를 이미지로 보며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공간이다.

'나에게 맞는 스파는 무엇?'

자신에게 맞는 스파는 무엇이 있을까!

웰루스 센터에서 상담을 받자! 자신의 신체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스파를 제공해주는 '컬러오픈스파'는 웰루스 센터에서 자랑하는 프로그램중의 하나이다.

또한 온가족이 '소리'를 통해 화합과 스트레스를 풀수 있는 패밀리 난타는 스파캐슬이 왜 타 리조트와 다른가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중의 하나이다. 이곳에서는 세계 각국의 타악기를 연주하며 스트레스를 풀 뿐만 아니라 소리를 통해 단합을 이루는 공간으로 가족, 단체에서 아주 인기가 많다.

 

그외 음악으로 자신의 상태를 보는뮤직테라피와 색과 향으로 온몸을 정화시키며 심신의 안정을 꽤하는'멘탈테라피'등이 웰루스 센터에서 자랑하는 프로그램중의 하나이다.

간단한 체험 또는 상담을 원한다면 웰루스 센터에서'체험좀 해봐도 될까요?"라고 문의 하면 된다.

 

 

스파캐슬 교통문의

서해안고속도로에서 해미 IC를 지나 덕산 온천 방향으로 직진(해미IC에서 스파캐슬까지 직진으로 약 12분정도 소요됩니다.)

 

서울-덕산 스파캐슬 직행 1일 1회 운행/왕복 22,000원

/예약 및 이용문의 : 롯데관광(02-733-0201), 대원관광(02-575-7710)

 

 

스파캐슬 천천향 영업시간 및 이용요금

*천천향 이용요금 안내

이용시설

성인

소인(36개월~초등)

사우나

10,000원

6,000원

사우나+스파(실내/노천) 당일권

48,000원

30,000원

- BC, LG, 삼성카드 : 천천향 주중/주말 20% 할인

- SKT 회원카드(TTL, Leaders club, UTO, Ting,SK패밀리 카드) 소지자는 본인에 한해 40% 할인(단 SK포인트 19,200점 차감, 포인트 부족시 20% 할인) 되며 동반자는 20%할인

- 로맨틱 나이트스파 : 40% 할인 및 각종 무료 이벤트 

-바이탈테라피센터와 웰루스 센터 이용요금은 별도입니다.

 

*천천향 영업시간

이용시설

영업시간

사우나

06:00 ~ 22:00

스파(실내/노천)

09:00 ~ 21:00

바이탈테라피센터

09:00 ~ 21:00

웰루스센터

09:00 ~ 19:00

 

스파캐슬 주변관광

수덕사, 충의사, 개심사. 해미읍성, 예당저수지, 추사고택, 가야산, 용봉산, 의좋은 형제 기념비,

김좌진 장군 생가, 한용운 선생 생가, 태안마애삼존불상, 안면도 자연휴양림, 할미할아비 바위낙조 등.

(자세한 위치는www.spacastle.com의 주변관광지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스파캐슬 이용문의: (041) 330-8000 / www.spacastle.com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