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도 산소수의 효과


혈액 세포의 증가 – 산소는 세포재생 기능을 가진다. 세포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고 사멸하게 되는 가장 큰 원인은 산소 부족에 있다. 산소 부족으로 인해 사멸된 세포는 인체가 산소가 충분한 상태로 복원되면 재생되게 되는데, 가장 민감하게 반응되는 부분이 바로 혈액 세포이다. 다음 그림은 21일간 산소수 치료를 한 후 혈액 세포를 췌취한 촬영한 사진이다. 세포가 거의 정상으로 돌아왔음을 알 수 있다.

세포 저 산소증과 산소 이용 결함 해소 – 산소수로 인해 산소가 체내 보충되기 때문에 산소가 부족한 세포에 필요한 산소를 공급해 줄 수 있고, 산소 결핍으로 인해 산소를 체내에서 이용하는데 있어 발생했던 질병을 치료해 준다.

암세포 내의 무산소 대사를 유산소 대사로 변환 – 암세포는 산소를 싫어한다. 무산소 상태에서 암세포는 더욱 발현되고 전이된다. 또한 암세포 내의 무산소 대사 때문에 방사선 치료와 같은 암세포 치료가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무산소 대사를 유산소 대사로 바꿀수 있는 방법이 바로 산소수이다. 따라서 산소수 자체가 암세포를 죽인다고 말 할 수는 없으나, 계속해서 산소수를 음용한 후 체내 산소가 충만해 지면, 암세포는 무산소 대사 에서 유산소 대사로 변화하게 된다. 이렇게 되면 암세포는 방사선 치료로 쉽게 치료 할 수 있게 된다.

항균작용 – 산소는 항균작용을 가지고 있다. 특히 무산소 박테리아(혐기성 세균)에 대한 항균작용을 한다.

위장 내의 질병(속쓰림, 위염, 위궤양, 십이지장궤양등) 치료 – 산소수의 산소는 위와 장에서 산소을 흡수하게 하므로 위장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질병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다.

위산 분비 억제

위장내의 미세 순환 향상 – 위와 장에서 흡수된 산소는 위장내의 미세 순환에 도움을 준다. 산소가 충분해 지면 예전에 산소 부족으로 원활하지 못했던 미세 혈관 순환에 원활해 진다.








점액 분비 활성 및 조절 – 점액분비가 억제되면 십이지장에서 소화성궤양이 많이 발생한다. 산소수는 점액 분비을 활성화 시키며, 적절하게 조절하게 해줌으로써 궤양을 예방할 수 있다.

헬리코박터파일로리에 대한 면역 효과 – 헬리코박터피로리라는 세균에 의한 감염 질환을 말하며, 가족 내 감염률이 높고 위궤양 환자의 75∼85%, 십이지장궤양 환자의 90∼95%가 헬리코박터피로리균에 감염되어 있다. 산소수는 헬리코박터피로리라는 세균에 대한 면역 효과를 나타낸다.


천식, 결핵, 낭포성 섬유증등에 효과 – 신체가 저 산소 상태가 되면 나타날 수 있어 천식, 결핵과 같은 질병에 효과가 있다. 산소수는 우리 몸을 저산소 상태에서 산소가 풍부한 상태로 체질을 개선하기 때문에 저산소 상태에서 발생했던 그리고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을 치료 및 예방할 수 있다.

편두통 예방 및 치료 – 대뇌의 산소 부족으로 인해 야기되는 편두통은 산소수를 통해 산소를 공급해 줌으로써 예방 및 치료될 수 있다.

뇌세포에 산소 공급 증가 – 뇌동맥 경화증과 뇌종양의 경우에 있어 산소수를 음용함으로써 뇌세포에 산소 공급량을 증대 시킬수 있다,

협심증 상태 개선 – 산소수는 심장 조직 세포의 대량 괴사를 예방하고, 심근계의 저 산소상태를 개선함으로써 협심증 상태를 개산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체내 해독 작용 촉진 – 산소수가 세포의 산화 환원에 작용 하는 색소 단백질인 시토크롬 P-450을 간 내에서 활성화시켜 해독 작용을 촉진시킨다.

세포조직 재생 효과 증대 – 이전에도 말했던 것처럼 산소는 비록 세포가 노화되는 과정을 더디게 한다.

삶의 질을 높임 – 산소가 충분한 인체는 쉽게 피로해 지지 않고, 정신이 맑은 상태이기 때문에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어, 삶의 질이 높아진다.

노화 방지 – 산소수는 각 부분의 세포을 재생 및 활성화 시키기 때문에 노화 진행을 늦출 수 있다.

Personal Oxygen Therapy (POT) - The Oral Oxygen Therapy – Applications

(번역자료)
내용출처 : 인터넷 : Personal Oxygen Therapy (POT) - The Oral Oxygen Therapy - Applications 에서 발췌

'건강한환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엉터리건강상식 11가지  (0) 2007.08.02
내몸의 독을 없애는 아침식사  (0) 2007.08.02
술과 숙취해소방법  (0) 2007.08.01
손톱의 상태로 보는 건강상식  (0) 2007.08.01
엉터리 건강상식들  (0) 2007.08.01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