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나 민감한 피부라면 세제부터 다시 생각해보세요~

얼마전까지 울 아기가 아토피가 있어서 고생을 했는데요,아토피라고 먹는 것과 보습에만 신경을 썼지 정작 아기 피부에 직접 닿은 옷을 세탁하는 세제에는 관심을 가지지 못했었어요.그러다가 우연히 마트에서 닥터아토마일드 제품을 보게 되었고, 3無 성분의 순한 식물성 세제라는 것을 알게 되어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많은 효과를 본 것 같아요.물론 다른 여러 가지 조치들도 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지만요

좀 되었지만 위기탈출 넘버원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형광증백제에 관한걸 보여준적이 있었어요.일반적인 흰 의류를 더 하얗게 하기 위해서 형광증백제를 넣어서 생산하는데 그 옷을 입고 난후에 투시해보니 온몸에 형광증백제가 그래로 묻어있더라구요.그래서 한참을 놀랐던 기억이 있거든요.

아무튼 이런 형광증백제가 세제에도 들어가는데 닥터아토마일드 제품은 무형광증백제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액상이라서 세제찌꺼기 걱정도 없고 또한 은은한 향에 보드라움이 느껴져서 아기옷 널고 개킬때는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쳥결이 최우선인 아토피 아이에게 깨끗하고 자극없는 옷을 입히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되었고 그래서 울집은 수건류랑 속옷 빨래는 닥터아토마일드로 한답니다.

또한,순하다고해서 세척력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녹차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아토피 아이들은 물론 민감한 피부로 인한 트러블이 있으신 분들한테도 좋을 것 같아요.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