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선천적으로 ㅋㅋ 치열이 안좋은데요~

특히 앞니옆쪽에 덧니가 안쫗으로 나서 이빨하나가 빠져 보였었어요.

치과를 얼마전에 갔었죠 ㅋㅋ

1.교정은 2년 걸려 처음 400 . 한달에 진료비 5만원씩.

어금니 를 양쪽 하나씩 뽑아 이빨이 벌어질 자리를 만들구..

겹쳐졌던 이빨들이 점점 빈자리에 자리를 잡아 고르게 되는거래요..

시간과 돈이 많이 들어가는 단점이 있지만..

인내를 가지고 한 몇년 지나다 보면..어느새 고라진..

아주 이쁜 치열을 지니게 되요.

나이가 어릴수록 뼈가 유연해서 시간이 단축된다고 하네요

어쨌거나

외관상 안좋기 때문에.. 아주 심각한 상태가 아니면.. 왠만하면..

의사샘말씀이 ... 장기적으로 봤을땐

제일 ....~~~ 좋은 방법이라고 하시네요..



2.임플란트는 요.. 이빨을 뽑고 그자리에 새이를 뼈에 심는건데요..

하나에 300 이랍니다아 ㅡ,,ㅡ

제 아는 애는 임플란트 시술을 하다가 볼따구에 시퍼렇게 멍이 들기도..
(의사가 영 아닌지..뼈에 무리가 가서 그른지..)

임플란트는 아무 치과에서 나 하는게 아니에요..
제가 상담 받았던 의사샘은 저보고... 큰병원으로 가라고 하시더라구용.

이건... 부분적 시술이 가능하구요..

저같은 경우는 이빨 뽑은 자리가 넘 좁아서 ..이방법을 못했습니다아..


3. 다리걸어 3개 씌우기..

제가 선택한 방법인데..

문제의 덧니를 뽑고.. 그 덧니 양쪽의 이빨을 조그맣게 갈아서
(임플란트 처럼 뼈에 박는게 아니라서... 양쪽의 걸이가 필요해요)

총...3개의 가짜이를 하는건데요..

하나당... 60 정도..

예전에는 검은색(금색)이 보이기도 하고 아주 안이뻤는데

요즘엔 완전 다 하얗게 감쪽같이 한다네요.

제일 시간도 적게 들고.. 값도 비교적 싸다는 ㅡ,,ㅡ

하지만 멀쩡한 이2개를 갈아야 하니깐 ...

장기적으로 얼마나 안좋겟어요.. 위잉 위잉!~~~ 으




지금은 덧니 뽑고 .. 아물기를 기다리는중이에요..

임시로 이를 해놨는데 얼마나 불편한지 ㅋㅋ

발음이 좀 새는것 같아요...ㅡ,,ㅡ

한,,2...주 있다가 진짜같은 가짜이로 교체하는데

두근두근... ^^*


뭐 아는건 없지만... 상담하면서 의사샘에게 들은
몇가지 적어봤어요...
참고하시길 ...

자자...미리미리 예방합시아 !!

3 ! 3 ! 3 ! <------ 아시죠?!


지금은...

'건강한환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변을 없애려면,  (0) 2007.07.18
얼굴색을 알면 건강을 알수 있다  (0) 2007.07.18
급성요통  (0) 2007.07.18
비만의 원인  (0) 2007.07.18
차멀미 차단 손목밴드, 입덧에도 효과  (0) 2007.07.18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