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여드름 그만 고민하세요~!!! 깨끗한피부만들기~노하우!!

여드름,아토피때문에고민되시죠? 저는본치비누를 쓰고있어요, 제 아들이 중1인데 여드름이 정말많이 났었거든요, 정말 심했어요, 등까지도 빨갛게 어쩌니 많은지,, 그래서 인터넷에서 검색하던중에 본치비누를 알게되었지요, 쓴지 5일되었나,,? 그 크던 여드름자국이 연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이렇게 빨리 반응이 올지 몰랐구요, 지금은 사용한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거의없어요, 본치싸이트가니깐 임상사진이며 자료가 있던데,, 처음엔 그냥 사진조작이 아닐까 의심도 했었지만 지금은 저희아들사진을 올리고 싶은심정이네요,,제가 쓰기에도 얼마나 좋은지,,각질이나 특히 클렌징이 말끔하게 정말 편합니다. 여드름때문에 피부과니 약이니, 큰돈들어가잖아요, 본치도 비누가격치고는 적은돈은 아니지만 치료비생각하면 정말 투자할만합니다. 지금은 울아들 친구들이 방학동안 좋아진얼굴보고 방법좀 갈켜달라고해서 많이 홍보하고 다닌다고하네요, 한번써보세요, 싸이트들어가시면 정보나,사진 - 본치메니아들에 인기가 대단하던걸요?  싸이트 가르쳐드릴께요,www.i-bonchi.com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