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연수기 이전설치비 한번 따져 보았다.

연수기 사용하다가 이사를 가야되서 이전설치 예약을 하는데

처음 계약당시와 말이 달라서 다른분들도 참고 하시라고.....

뭐 결론은 돈내라는 말이었지요.물론 돈몇만원 아깝기도 하지만

어떤 공지도 없이 일방적인 규정변경에 따른 요금부과,다른분들도 돈내라고 하면

놀라지 마시라고 또 저와같은 1:1상담에 글올리는 수고 덜으시라고 올립니다.

 

질문내용

3년째 연수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계약당시 이전설치비는 한번만 납부하고 다음부터는
요청하지 않는다는 귀사측의 설명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이사할려고 했더니 규정이 바뀌어서 돈을 내라.
거기다가 볼트캡(아답터라고하더군요)이 안맞는경우는 추가 부담까지 해야 한다.

규정을 바꾼건 코디님,설치기사님 월급을 다 줘야하기때문에 바꾸었다는 상담원을
말씀..그럼 그전엔 월급안주고 설치했습니까?
회원들 늘어남에 따라 인력과비용도 늘어나야되는건 당연한데
이비용을 왜 회원에게 떠넘기시려 하는지....
점점 브랜드 인지도도 늘어나고 주위에 웅진 칭찬이 자자한 가운데
설치비 몇만원에 깍아 먹으실라고 하시는지....지금 사용하시는 회원들도
이사실을 알고 계시는지 알리기는 하셨는지?
돈내고 옮길려면 옮기고 말라면 마라는건지...
또 볼트캡문제 그볼트캡이 웅진제품위해서 필요한거지 다른데 어디다가
우리가 씁니까? 랜탈의 개념이 우습군요.
마땅히 어느 배관에도 맞게 제품의 호환성에 문제를 제기해서 개선할생각은
안하고 소비자에게 떠넘기는...아마 설치기사들 볼트캡 골고루 들고 다니면서 추가 비용요청하리라 생각됩니다.
어린딸 아토피때문에 사용은 하고 있지만 어찌 사업초창기때 고객유치하고자
간,쓸개 다빼줄것 처럼 고객확보해놓고 어느정도 됬다 싶으니
초창기 돈들어간거 복구할려는 이런행태....어찌 맑은물,깐깐한물 믿을수
있겠습니까?

 

답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면서도 2006년 8월 자사의 규정의 정립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전설치 비용의 유료화로 인해 많이 놀라신거 같은데요 이전설치는 제품의 하자로 인한 AS가 아닌 추가 서비스입니다.

AS 무상이라고 하는 부분과 이전설치는 분리해서 생각해 주십시오.

고객님의 말씀처럼 이전까지는 서비스 차원에서 무상 처리 받으셨지만 이전설치 부품비용이 증가 됨에 따라 지속적인 무상서비스가 어려워 부득이하게 유료화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8월 7일 이전 렌탈 고객님들이 규정 변경후 이사나 분리, 재설치시 1회에 한해서는 무상 진행후 유료화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남겨주신 이전설치 요청은 고객상담실 1588-5100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들 댁마다 설치된 수도관이 조금씩 다릅니다. 하여 분리시 아답터를 가지고 갔을때 이사한 댁에 아답터가 동일하게 맞으면 해당 아답터를 사용하면 되지만 수도관 사이즈가 다르면 아답터도 수도관 사이즈에 맞는것으로 교체가 되어서 제품 설치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깊은 양해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 있으시면 1588-5100으로 전화주십시오. 기온차가 심해져 감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이상 1:1 상담내용이었습니다.

뭐 결론은 일단 감기조심하고 건강은 해야겠지요..

그리고 이단은 돈내고 이전설치해야겠지요 힘있습니까.

근데 왠지 찝찝하네요 계속이걸 써야하나....

개인신상내용과 오타부분은 삭제,수정했습니다.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