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버블 피코 효과

화이트 버블 피코 효과


★ 피부 미용 효과

   - 피부 세척 효과

      확장된 피부의 모공에  초미세 산소 기포가 들어가 더러움을 유화시켜 제거하고 기포가 때를 밀어 부상시키므로 비누나 목욕 수건이 없이 깨끗한 목욕이 가능합니다.

    - 각질 제거 효과

     연속해서 발생하는 초미세 산소 기포가 신체와 접촉할 때 기포가 터지면서 생기는 미진동과 초음파에 의해 피부 표면의 각질이 피부 손상 없이 제거됩니다.

    - 피부 보습 효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한  PFDA성분이 피부 깊숙이 들어가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을제거함으로 건강 피부로 ...

        PFDA의 각종 미네랄 성분과 음이온은 세포 활성화 작용에 의해 침착된 피부 세포를 제거 및 멜라닌 세포 생성 기능을 억제하여 투명하고 하얀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 피부 탄력 효과

        피부 깊은 곳에서 기포 파열시 초음파와 음이온 원적외선이 발생하므로 늙고 손상된 콜라겐층 조직을 새롭고 신선한 조직으로 개선함으로 피부 탄력을 증가시킵니다.


★ 아토피 및 피부 질환 개선 효과

     음이온은 호흡기 알레르기와 식물 알레르기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주며 피부 깊숙이 오랫동안  누적되어 있던   균과   독소 ,   노폐물을  제거하고

     산소  에너지를 공급하여 가려움증과  피부 염증을 감소시키고 아토피 질환 및 무좀, 여드름,  습진 등  곰팡이성 피부질환 개선에 탁월한 도움을 줍니다.

 

★ 음이온 효과

     - 체내로  흡입된  음이온은 세포의 신진대사 촉진,   활력증진,   신경  안정과  피로회복  식욕 증진의 효과가 있어 “ 공기 비타민 ”으로 불립니다.

     - 자연 상태를 기준으로  숲 속,  온천,  폭포,   해안 지역의  공기는 1CC당 음이온의  분포량은 800~10,000개인 것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 음이온이 공기 1CC당 1000개 이상으로 풍부해지면 뇌에서 α(알파)파의 활동을 증가시켜 근심과 긴장을 완화시킵니다.

        따라서 우울증 개선,  천식,  편두통에  효과적이며   과도한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 수험생에게 탁월한 피로회복 기능에 도움을 줍니다.


★ 다이어트 효과

     - 초미세 산소 기포가 파열하면서 생기는 진동과 초음파가 모공속으로 침투하여 피하 지방층을 부드럽게 자극하므로 체지방 분해 도움을 줍니다.

     - 목욕시 물 온도는 36 ~ 37도 정도로 할때 5 ~ 6분 정도 비오듯이 땀이 나기 때문에 체내에 독소 및 노페물이 배출됩니다.


★ 온천 효과

     - 모공과 모세 혈관이 확장되어 신체 깊은 곳까지 따뜻함이 침투하여 목욕후에도 몸을 따뜻하게 하며 기포가 분사되면서

      우유 같이 흐려지는 욕조에 몸을 담을때 솟아오르는 온천탕처럼 물이 살아 있음을 느낄 수  있다.

     - 일본의  뉴토 온천에 가면 일본인들이 의해 일명 백탕탕 및 밀크탕이라 불리우고 있다

        역시 초미세 산소 기포를 응용한 온천으로 일본인들의 유명 명소이다.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