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성형외과 안면윤곽 성형센터 사각턱교정술

Gold line 사각턱교정술
도스(MSDos)에서 윈도우(Wondows)로의 변화와 버금가는 기술의 발전
최소절개 또는 비절개라는 개념은 새로운 수술이 아닌 윤곽성형을 하는 것에 있어서 방법의 혁신적인 변화입니다. 같은 컴퓨터 작업을 하는데 운영체제가 도스였던 것이 윈도우로 업그레이드 되었던 것과 버금갈 만큼의 변화라고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습니다.

■절개부위 최소화
 
기존 입안 절개를 통해 약 8cm가량의 절개 후 시술했던 방법에서 약 0.5cm가량의 구멍을 통해 시술하는 방법으로 절개부위의 최소화를 실현하였으며 이에 따른 수술자와 피수술자 모두 수술시 가질 수 밖에 없었던 엄청난 양의 부담감이 현격히 줄어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술은 턱밑이나 입안을 통해 이루어지며 어느 부위에 작은 구멍을 낼지는 환자의 상태에 따라 결정되어 집니다.
 
■수술부위의 Visual화
 
일반인들의 관점에서 자칫 잘못 생각한다면 8cm가량의 절개 후 수술하는 것과 아주 작은 구멍을 통해 수술하는 것을 비교하는 과정에서 크게 절개한 후 수술하는 것이 훨씬 수술자의 시각을 확보하고 수술을 용이하게 해줄 수 있을것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그렇지 않습니다. 성형전문의분들은 모두 아시는 이야기일테지만 입안절개시 시각의 확보는 그리 용이하지 않습니다. 반면 입안이나 턱밑 등 작은 구멍을 통해 시술할 경우 외부로 보여지는 뼈의 모양과 손으로 직접 만져가면서 세밀하게 깍을 수 있는 새로운 윤곽기로의 수술은 이전 방법에 비해 훨씬 시각의 확보가 가능해 졌다고 자부합니다.
 
■붓기의 최소화
 
절개부위의 현격한 감소로 붓기가 기존의 방법에 비해 약 3분의 1가량으로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붓는 부위또한 기존 안면윤곽술의 경우 얼굴전체가 모두 부어 기존의 얼굴모습을 찾아보기 힘들만큼의 붓기였다면 최소절개안면윤곽술의 경우 귀밑라인 밑으로 붓기가 시작되므로 옷이나 머플러등 패션 소품을 이용해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양의 붓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의사와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있는 방법
수술의 위험이 적어집니다.
수술시간이 많이 단축됩니다.
수술시 절개부위가 구멍절개 하나면 충분합니다.
출혈이 많이 줄어듭니다.
붓기가 많이 적어집니다.
수술이 간단하고 통증이 적습니다.
수술시 시각확보의 용이성 때문에 시술이 정확해집니다.
미용효과에서 유리합니다.
2차각 또는 볼처짐을 피할 수 있습니다.
대칭성을 맞추기 좋습니다.
회복이 빠릅니다.
광범위한 구강절개가 없어서 식사제한이 최소화됩니다.
부작용의 가능성이 최소화 됩니다.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