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성형외과  주름살 성형센터  고민하게만드는 주름살
 
Guess WHO??
주름 없는 얼굴, 영원한 젊음.. <주름 성형>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가 쳐지게 되고 스트레스, 자외선 등의 영향으로 안면에 주름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사회적으로 노령화가 진행되고 문화적으로는 젊음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우리나라에서도 더욱 젊어 보이고자 하는데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개 안면의 주름은 피부두께가 가장 얇은 눈가에서 시작하여 이마, 입술, 턱밑 등의 순으로 옮겨가는데, 일반적으로 주름은 생기는 원인에 따라 치료방법이 달라집니다. 주름의 원인은 흔히들 알고 있는 눈가 또는 이마에 생기는 표정주름은 안면근육의 영향으로 생기는 것이고, 이외에도 중력주름, 잔주름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원인이 복합되어 생기는 주름도 있습니다.

요즘 여러 가지 종류의 화장품이 개발되고 있고 마사지 등의 피부관리 방법의 발전으로 주름이 생기는 것을 조금은 더디게 만들고는 있지만, 그렇다고 영원히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는 없으며, 이미 생겨버린 주름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안면주름의 치료 방법으로 최근에는 수술적인 방법보다는 보톡스, 레스틸렌 등을 이용한 주사요법 들이 많이 이용되고 있지만, 이런 주사요법도 모든 주름에 효과를 보이는 것은 아니며, 각각의 주름의 종류와 정도에 따라 적절한 치료방법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치료방법의 잘못된 선택으로 오히려 주름이 더욱 깊어지는 역효과를 보일 수도 있고, 한 부분에만 국한되어 치료할 경우 전체적으로 조화롭지 못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면주름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여러 시술방법을 균형 있게 시술할 수 있는 전문의의 능력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