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리프트란? 미라클리프트시술은 칼을 대지 않고 실로만 하는 시술법 으로선 가장 최근 2005년 2월 미국의 성형외과 학회에서 발표된 것으로 앞서 개발된 매직리프트와 세데브리프트와는 완전히 원리가 다른 주름 리프팅 요법이며 그 주름제거 강도와 효과기간면에서 가장 과학적으로 연구된 시술방법입니다.

저희 중앙 성심 성형외과에서는 다른 성형수술은 거의 하지 않고 미라클리프트로를 주로 시술하는 주름전문병원으로서그 권위와 시술결과가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왔던 리프팅 시술 요법은 실끝이 자주 기어나오거나 그 효과기간에서 너무 단기간이어서 여러가지 개선할 점이 있었는데 이 미라클리프트는 그러한 단점이 개선되어 그럴 염려가 없습니다.
 
미라클리프트는 미국에서 가장 최근 나온 주름제거 시술로서 탁월한 효과를 인정 받았으며, 지속기간은 지금까지 개발된 리프팅의 방법보다 가장 오래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칼을 대지 않고도 실이 스킨 바로밑 부분으로 기어들어가므로 붓기나 통증이 거의 없어서 당일 활동도 가능합니다. 우선 실의 재질은 2가지이며 녹는실과 평생 녹지 않는 실이 있는데 저희병원에서 사용하는 폴리프로필렌실은 의료용재질로서 정식으로 식약청의 허가가 난 실입니다.

부작용은 거의 없으며 칼로 절개를 하지 않고 부분국소마취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술에 대한 부담이 크지 않아 그 날 당일 날부터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당일날로 세면을 하실 수 있고 이틀 후부터는 샴푸질과 수영등이 가능합니다. 칼로 째지 않는 성형으로서 미국에서는 지금 미라클리프트(본명:컨투어 뜨레드) 열풍이 불며 화제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컨퍼런스에서는 효과와 지속기간이 길기 위해서는 6~10줄의 리프트가 적당하다고 발표되었으며 저희 병원도 이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몇년이나 지속되었다는 임상결과는 없지만 지금까지 나왔던 리프팅 시술중 가장 월등하다고 평가되었습니다.
 
미라클리프트의 콜라겐 자극효과--써마지 고주파의 5배이상
미라클리프트를 할 경우 실이 길게 진피층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때 실을 진피층을 넓게 자극하게 됩니다. 실을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며 그 자극정도가 써마지 고주파의 5배 효과이상이 있습니다. 이 실은 진피층을 자극하여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며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 줍니다.

[A형 미라클리프트]
1. 시술의 주요 목적 : 쳐진 볼의 리프팅

2. A형 미라클리프트에 대한 설명
   쳐진 얼굴엔 확실한 리프팅 효과입니다.
   기존의 절개방식이나 리프팅 방식은 살의 끝에서 잡아 당겨 주는 방식이므로 얼굴 안쪽
   으로 자연적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어 부담스럽고 큰 수술에 비해 높은 재발률과 재발  
   시간이 짧은 것이 단점이었습니다.
   그러나 본 미라클 리프트 방식은 기존의 쳐진 끝을 잡아당기는 방식에서 혁신되어 얼굴
   안쪽 방향까지 실이 길고 광범위하게 잡아주어서 그 효과는 거의 반영구적이라고 말씀드   릴 수 있습니다.
[B형 미라클리프트]
1. 시술의 주요 목적 : 갸름한 얼굴 만들기
2. B형 미라클리프트에 대한 설명
   이 미라클 리프트의 시술은 주로 20~30대의 젊은 층이 받는 시술로서 사각턱의 경우 보톡스로도 해결되지 않는 쳐진 턱 부위를 집중적, 영구적으로 리프팅 시켜주어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만드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겉눈섭거상과 턱밑목살에 효과적입니다.

[C형 미라클리프트]
1. 시술의 주요 목적 : 피부의 TONE을 단번에 2배이상 올림

2. C형 미라클리프트에 대한 설명
   C형 미라클 리프트의 시도와 그 효과는 가히 21세기의 하나의 기적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보톡스 고주파나 첨단 레이져로도 회복시키기 힘들었던 피부의 탄력성을 단 1회
   시술로 2배 이상의 피부Skin Tone을 가질 수 있게 되어 시술 직후 20대와 맞먹는 피부탄
   력을 갖게 됩니다.
   
부위는 눈가 주름, 볼의 주름, 심한 목의 주름 주위인데 기존의 자주 맞아야 하는 보톡스
   의 기능까지 단번에 영구적으로 부작용없이 피부의 탄력성을 회복하게 됩니다. 이 C형
   미라클리프트의 시술의 원리는 피부속에 마치 건물의 철골 처럼 강한 뼈대를 넣어주는
   원리와 흡사하여 나이가 들고 세월이 흘러도 작고 스마트한 얼굴, 탄력있는 얼굴을 반 영구적으로 유지하게 하는 기적의 리프팅입니다.

미라클리프트의 장점
1. 시술의 실제 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2. 전신 마취가 아닌 국소 마취를 얼굴에만 약간 하기 때문에 시술도중 의사와 대화가능 하며 때로는 거울을 보면서 수정도 할 수 있습니다.
3. 칼을 전혀 대지 않고 시술 후 꼬매기를 하지 않아 시술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습니다.
4. 시술직후에도 붓기가 거의 없고 시술직후부터 시술여부를 주위사람이 거의 알 수 없을 정도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
5. 전혀 절개를 하지 않고 두피속으로 실이 통과하므로 시술 후 3일정도면 샴푸가 가능합니다.
6. 지금까지 시행되어 왔던 매직리프트나 드림리프트보다 효과 정도와 지속 기간 면에서 월등 합니다.
7. 실은 식약청의 허가를 정식으로 받은 실로서 평생동안 인체내에서 변질되지 않아서 시술 후 노화에 따라오는 얼굴쳐짐을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내용출처 : http://miracleleg777.co.kr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