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인체에서 근육, 관절을 무시해서는 안될 이유가 있다

예를 들어 무릎관절에 문제가 있는데 근본적인 원인을 무시하고 일사적인 통증치료에 치중하여 오히려 관절 내부에 더 큰 문제를 키울 수 있는데 , 이무릎에 관절이 문제가 발생(굳어짐)되면 반대편 무릎이나 허리에 큰 부담을 주어 또다른 문제를 발생시키고 또한 같은 방향의 무플과 허리에도 영향을 미치게되며 나중에는 흉추 목(경추)에 까지 영향을 끼치게 되며 결국은 세월이 흘러 뇌의 문제까지 야기시켜 질환을 발생시킨다

또한 뇌에 문제가 발생되거나 기능이 떨어지면 내장기능이 떨어지며 , 그리고 복부에 가스를 발생시켜 내부장기를 압박하여 내부장기릐 기능을 더욱 떨어뜨려 , 만성피로, 무력증, 소화불량 , 현기증등이 나타나게 되는것이다



또한 척추는 내부장기와 너무나 상관이 깊다는 사실이다

나쁜자세와 스크레스등의 원인으로 척추가 굳거나 문제가 발생되면 내부장기등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이는 뇌에서 나온 신경이 내부장기까지 연결되는 통로가 바로 이 척추이기도하며 , 척추관절이나 근육의 경직이나 변형에 따라 그와 관련된 내부장기의 기능이 떨어져 있는 경우가 너무나 많음을 19년간 환자분들을 치료하면서 , 연구 조사된 사실인 것이다



척추와 내부장기와의 상관성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심장에 문제가 잇는 사람은 분명히 어깨근육, 특히 승모근이 99%이상 굳어져 있고 양어깨가 올라가 있다는 사실이다

폐에 문제가 잇는 사람은 양어깨(견관절)이 앞쪽으로 쏠려 있다

위에서 설명한 분들은(심페기능의 문제를 가진) 가슴부위와 어깨부근이 굳어져 있고 손으로 자주 치거나 자극하면 숨쉬기가 쉽고 쉬원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리고 위장에 문제가 있 분들은 등이 굽어져 있는 경우가 많고 굳어져 있다

신장 방광 대장과 허리와의 상관성이 깊으며

허리와 특수한 발관리를 해주면 정력이 훨신 좋아지는 것을 볼때 앞에서 설명한 이 근육과 관절의 중요성을 무시하면 훗날 후회의 살을 살게 될것이다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속담처럼 그때는 현재보다 더 어렵고 힘든 치유의 삶을 살게되므로 관과해서는 안될것이다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