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의 원인과 치료
당뇨병이란 우리몸에 들어온 당질을 흡수하지 못하고 소변으로 배출되어 신체활동을 하는데 필수적인 당이 부족해져 생기는 병입니다.

흡수되지 못한 당은 혈액을 끈적끈적 하게 만들어 순환에 장애를 일으켜 고혈압을 만들고 모세혈관으로가는 피를 흐르지 못하게 하여 눈과 다리에 이상을 일으키게 합니다.

그래서 눈이 안보이고 다리의 상처가 아물지 못하게 합니다.

그러면 왜 당질을 흡수하지 못할까요?

그 이유는 뇌에서 당이 우리 몸에 들어왔음을 인지하고 췌장에게 인슐린을 분비하여 당을 흡수하라는 지시를 내리는데 뇌가 당이 들어왔음을 인지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왜 인지하지 못할까요?

당이 들어왔음을 뇌가 인지하게 하기 위해서는 많이 씹는 일밖에 없습니다.(100회정도)
그러기 위해선 현미에 콩을 넣어 드시고 국,찌개,단맛음식을 먹지 말아야 합니다.

금해야 하는 이유는 국,찌개는 많이 씹지않고 음식물을 삼키게 하고 단음식은 씹지않고
당만 흡수하여 인슐린이 분비되지 않아 흡수돼지 않고 노폐물이 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보면 지난 번 SBS에서 방영한 ‘잘먹고 잘사는 법’이란 프로에서 보듯 단지 채식만 했는데 당뇨병이 낫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유는 단 하나 채식을 하면 보통때 보다 오래씹어먹게 됩니다.

당뇨병 치료에 한가지 덧붙일 것이 있는데 그건 적절한 운동입니다.

당이 소비되지 않고 쌓이면 뇌가 노폐물로 인식하여 배출해 버립니다.

이런일이 반복되면 뇌가 착란을 일으켜 모든 당을 배출해 버립니다.

이런 뇌를 정상화 시키려면 평상시에 꾸준하게 오래씹어 밥을 먹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당뇨병의 원인이 뇌란걸 믿지 못하신다면 박카스병 같은 작은 병으로 한쪽 귀위에서 반대쪽 귀까지 약간 내리 누르며 굴려보세요.

그러면 반드시 심하게 아픈 부위가 있을겁니다.

만약 운동을 하실 수 없을 정도의 상태라면 지름이 5cm정도 되는 부항을 구해 아픈 부위의 머리카락을 말끔히 제거하고 부항을 펌프질 3번해서 40분 기준으로 뜨세요.(환자가 못견디면 바로 떼세요.)머리속에서 한방울의 액체가 나올겁니다.

그러면 당이 바로 떨어집니다.

또 한가지 방법은 ‘초란’을 만들어 먹는 방법이 있는데 만드는 법은 담을 병의 크기에 맞게 달걀5개-10개를 준비하셔서 마른수건으로 깨끗이 물기를 닦으세요.

병이나 항아리에 담은 뒤 식초를 달걀위로 5cm정도 올라오게 채워줍니다.

식초는 반드시 양조 현미식초여야 합니다.-시중에서 파는것 그러면 밀봉한 다음 冷暗실에 10일정도 두세요. 절대 중간에 열면 안되요.(썪습니다)

그러면 달걀껍질이 식초에 녹아 속에 얇은 막만 남습니다.

이 막은 젓가락으로 터뜨린 후 건져내고 걸러 그 물을 하루3번 식후에 드세요.

그러면 당이 떨어집니다.

하지만 이건 일시적일 뿐 기본 치료는 오래 씹는것입니다.

약은 근본적인 치료가 안됩니다.

오래 씹어 먹는일이 바로 완전한 치료법입니다.
Posted by 성희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