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세제가 좋은 이유

 제가 아이를 낳아보니 아이를 위해 좋은건 다 하고 싶은게

솔직한 엄마의 마음이네요.

요즘은 천연세제가 좋다고 하여 아기 옷이랑 이불, 기저귀는

모두 천연세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천연세제의 좋은 점 적어보았습니다.



천연세제가 왜 좋은가?


천연세제는 식물성오일과 레시틴, 식물의 에센스인 에센셜 오일

그리고  천연재료 등을 첨가해 만드는  세제입니다.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자극이 없어 갓난 아기부터

여드름 피부, 아토피 피부, 민감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학 성분이 없어 피부 자극이  없습니다

시중에서 살 수 있는 세제는 대부분 화학 성분들의 덩어리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 화학 성분 덩어리들은

피부가 약한 사람들이나, 아직 피부 면역력이 제대로

길러지지 않은 어린 아기들, 그리고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민감성 피부의 사람들에게 상당한 자극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빈스오가닉 천연세제에는 이런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피부자극이 전혀 없습니다.


* 물에 생분해 되어 환경을 해치지 않습니다.

빈스오가닉 천연 세제를 물에 녹이면 24시간 만에

물과 탄산가스로 분해되기 때문에 전혀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습니다.

환경 문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오늘날에는

천연 세제의 이러한 장점들이 더욱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 환경호르몬이나 형광증백제가 없습니다.

세탁물을 희게 보이게 하기 위해 대부분의 세제에는 형광증백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형광증백제나 환경호르몬은

인체에 축적이 되며 무서운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중성이라 아토피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세제를 고를 때는 성분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데요,

아이옷을 위한 세제라면 꼭 중성을 선택하세요.

일반 알칼리성 세제는 깨끗한 빨래를 위해선 좋지만

아이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 아토피 등의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www.beansorganic.co.kr참조)

 

Posted by 성희짱